티스토리 뷰

광명시 수학과외 철산동 하안동 소하동 영어과외 선생님

 

안녕하세요. 광명시과외 선생님입니다.

저는 어렸을때부터 혼자 공부하는 습관이 들어있어서 학원은 잘 다니지 못하는 타입이었습니다. 학원을 왔다갔다 하는 시간이 아깝기도 했고 또 많은 친구들과 수업을 듣다 보면 수업집중도가 떨어지기도 했었기 때문입니다. 공부라는 것은 스스로 해야만 하는 것이라고 믿고 있었지만 사실 그 믿음을 더욱 확고히 하는데에는 조위의 도움 또한 필요하기도 했습니다. 혼자 공부를 하닥 막히는 부분이 있을 때 내가 물어볼 수 있는 선생님이 계시다는 사실이 듬직했기 때문에 공부하는데 있어 더욱 저의 역량을 펼칠 수 있었던 것입니다.

 

 

 

광명시영어과외, 광명시수학과외라는 것은 전적으로 그 학생을 무조건 떠맡는 것이 아닌 학생 스스로가 공부의 동기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그 발판을 마련해 주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단기적으로 시험점수 몇 점을 올리는 것은 눈속임에 불과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공부를 해야 한다는 의지를 스스로가 깨달을 수 있게 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 꺠달음을 얻는데 제가 그동안 쌓아온 공부 노하우를 이용하여 도움이 되어드리겠습니다.

 

 

 

하안동과외 소하동과외 철산동과외 수업에서 지켜야 할 약속이 있는데 수업시간을 꽉 채우는 것과 숙제는 반드시 해오는 것입니다. 시간약속을 지키는 것은 그만큼 마음가짐이 되어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정해진 시간을 모두 이용하여 성심성의껏 가르칠 것이며 알차게 수업하겠습니다. 그리고 숙제는 정말 중요한 것입니다. 그 숙제가 예습이던 복습이던 공부는 자꾸만 반복하여 몸에 체화되게 해야 하는 것이기 때문에 내용에 대한 반복과 확인을 위해서는 숙제가 반드시 이행되어야 합니다.

 

 

 

소하동영어과외 철산동영어과외 하안동영어과외 개인적인 수업 방향의 특징이라면 일반적으로 학원이나 교습소 등에서 수능의 흐름에 맞춰서 독해를 중심으로 수업을 편성하고 있는데에 비해서 저는 매번 바뀌는 교육정책에 흔들리기 보다는 어느정도 문법을 세우는데에 우선 순위를 두고 있습니다. 물론 독해 학습은 처음에는 병행으로 같이 진행되다가 어느 수준이 올라간 뒤에는 주요훈련과정으로 채택됩니다. 문법의 체계가 이미 뚜렷하게 완성된 친구라면 문법을 하지 않고 문법의 체계가 미비한 경우 고등학생이라도 급하게나마 그 뼈대를 한 번 짚어주고 넘어갑니다.

 

 

 

철산동수학과외 하안동수학과외 소하동수학과외 교습에서 우선은 흥미를 느껴야 합니다. 대부분의 친구들이 어렵고 따분하다고 해서 포기하는 경향이 있는데 그런 부분을 보완하여 흥밀르 보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수학은 생각을 많이 하는 과목입니다. 너무 계산적인 것만이 아니라 어떠한 방법으로 되었는지 이해하게끔 하겠습니다. 응용을 할줄 알아야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성적이 하위권이든 상위권이든 그 수준에 맞게 성정향상이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는 개선의 의지가 있는 친구를 좋아하는데 스스로의 단점을 알고 모르는 것에 대해서 안타까워 하는 사람이어야 더 발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공부는 스스로가 하는 것이나 주위의 도움이 필요한 것도 사실입니다. 차근차근 하나씩 같이 밟아 나가는 기쁨이 있었으면 합니다. 아르바이트로 돈을 벌기위한 것이 아니라 전문 교사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문제점을 개선하고 더 좋은 성적을 얻었으면 합니다. 광명시과외 선생님은 가르치는 일을 평생의 업으로 삼고 있습니다.

 

광명시 철산동 하안동 소하동 과외 초등 중등 고등 성인영어 회화 토익 토플 텝스 아이엘츠 오픽 유아한글 국어 사회 과학 전과목

댓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