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주상당구 수학과외 대성동 탑동 금천동 영어과외

 

안녕하세요. 청주상당구과외 선생님입니다. 8년 이상 다양한 아이들을 만나보고 학생에 따라 어떻게 학습해야 실력이 늘 수 있는지에 대한 노하우가 쌓여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이야기하면 우선 학생의 문제점을 철저하게 분석합니다. 성적, 공부환경, 학습습관 등의 다양한 변수들을 분석하죠.

 

 

청주상당구영어과외, 청주상당구수학과외 교사는 그 과정이 지나면 문제점을 해결하는데 이 과정에서 일반적인 개인지도와는 달리 지식만들 단순히 전달하는 것이 아닙니다. 지식과 함께 공부습관등을 같이 변화시키면서 해결해 갈 것입니다. 이러한 과정들을 거치면서 조금 더 전문적인 맞춤형 지도를 하는 것이 저의 최대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탑동과외 금천동과외 대성동과외 경험은 오래 되었다고 자부합니다. 그래서 정해놓은 책으로 일괄적인 수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 학업정도, 취약과목, 시험일정 등 다양한 변수에 대하여 가장 알맞은 방법으로 강의합니다. 물론 일반적인 특성이기도 하지만 조금 더 다양한 변수와 확실하고 알맞은 교습을 자신합니다. 저는 이해가 될때까지 설명하는 꼼꼼한 스타일입니다.

 

 

금천동영어과외 대성동영어과외 탑동영어과외 교습의 경우 단어는 그 문제집에서 모르는 것을 찾아 외우는 것이 가장 적절하고 수준에 맞는 단어장 암기도 시킵니다. 문법은 제가 자신있는 부분인데 교재를 정해서 강의하는 방식으로 하고 시험도 봅니다. 토플이나 토익도 마찬가지 방식을 합니다. 에세이 쓰는 법도 원하면 가르쳐 드릴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문장을 많이 읽게 하고 문맥을 파악하고 그리고 대체로 필요한 부분은 암기를 시키는 것이 제 교수 방법입니다.

 

 

대성동수학과외 금천동수학과외 탑동수학과외 수업은 이해가 우선입니다. 물론 공식만 외워도 문제는 풀 수 있지만 이해와 암기가 함께 된다면 완벽하겠죠? 공식외우는 것은 기본으로 해야하니까요. 문제를 풀면서 재미를 붙이면 잘 하게 되어있습니다. 기초부터 튼튼히 가르치고 또 하나 노트를 만들어 문제를 풀거나 개념을 배울때 정리를 하도록 합니다. 이건 나중에도 쓸 경우가 생기고 시험기간에도 분명 많은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적은 양이라도 확실히 알려주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제가 공부해본바로 역시나 기초가 제일 중요하고 확실히 알아두는 것이 만점의 길이란 것을 알았기 때문이겠죠. 때문에 성적향상이 시급한데 무엇을 어떻게 어디서 시작해야 모르는 학생이나 하위권, 중위권 친구들과 함께 하길 원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내신이 중요하기 때문에 내신 또한 놓치지 않게 해드리겠습니다.

 

청주상당구 대성동 탑동 금천동 과외 초등 중등 고등 유아한글 성인영어 토익 토플 전과목 과학 국어 사회

댓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