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울산남구 수학과외 야음동 달동 여천동 영어과외


안녕하세요. 울산남구과외 선생님이에요. 학교수업 외에 별도로 개인지도를 하는 것은 단순히 지식을 전달해주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학교에서는 이해하는 학생을 위주로 수업을 해야 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모든 아이들이 수업을 이해하도록 기다려줄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저는 학생 스스로가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울산남구영어과외, 울산남구수학과외 지도는 이런 방식으로 처음에는 생소하고 답답하겨 여겨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스로 생각해서 방법을 찾아내는 순간, 자신감이 자라게 되고 공부에 흥미가 생기게 됩니다. 자신감이 생기게 되면 저의 역할은 다 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교습을 그만두게 되더라도 자신감이 있으면 혼자서 공부하는데 큰 무리가 없을 것입니다.


달동과외 여천동과외 야음동과외 교사는 초등학생이나 중학생의 경우는 교과서나 가지고 있는 교재를 주로 이용하는 편입니다. 부족한 부분은 보충문제 프린트를 자체적으로 준비합니다. 쉬운 개념으로 시작하는 것이 공부하는 것에 대한 거부감이나 부담감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기본적인 개념에서 어려운 부분으로 가는 원칙을 철저히 하고 있고 다양한 학생들을 통해 효과적인 학습효과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고등학생의 경우 기본이 부족한 경우 주로 개념을 중심으로 기본적인 사항을 정리해가고 그것을 확인하는 것이 주가 됩니다. 수능을 대비로 전반적인 정리에 함께 도움을 주고 핵심적인 문제 위주로 풀어나갑니다.


여천동영어과외 야음동영어과외 달동영어과외 수업내용은 문법이나 기초, 회화 등 원하시는데로 수업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어려운 문법 용어들을 하나하나 풀이를 통하여 근본적 이해를 돕고 프린트 및 문제집 반복으로 익숙함을 기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독해의 경우 일반적인 해석이 아닌 글의 흐름을 기본적으로 파악하는 주제 독해 연습을 핵심으로 학습합니다. 물론 실제 수업의 방향성과 디테일은 학습자의 의견 및 학부모님들의 의견을 추합할 에정이며 개괄적으로는 흥미 위주의 컨텐츠 수업을 기반으로 합니다.


야음동수학과외 여천동수학과외 달동수학과외 교습은 개념을 우선적으로 합니다. 나무에 뿌리가 약하면 약한 바람에도 흔들리듯이 개념이 약한 친구들은 문제 유형이 변화함에 따라 너무나도 큰 점수차를 보입니다. 뻔한 이야기이지만 이 부분을 정확히 알고 있으면 모든 문제의 해결방법은 다보입니다. 하지만 개념만 아는 것은 절대 고득점의 길이 아닙니다. 개념을 정확히 익히면 문제풀이도 같이 병행되어야 합니다. 학생의 수준에 적합한 문제들과 조금 더 높은 수준에 대한 문제를 풀면서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지도합니다.



고차원적인 공부에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은 자신의 현재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자신을 이끌어 줄 수 있는 선생님을 찾는 것이 무척 중요합니다. 중위권에서 최상위권으로 성적을 올린 저의 경험을 바탕으로 눈높이에 맞추어 지도하겠습니다.  또 입시정보와 학창시절에 있는 고충에 대해서도 어떻게 헤쳐나가야 할지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과목에 대한 가르침 뿐만 아니라 학생에 대한 선생님으로서의 올바른 관리도 중요시 합니다.


울산남구 야음동 달동 여천동 과외 초등 중등 고등 전과목 과학 성인영어 회화 유아한글 사회 국어 토익 토플

댓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