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리시 길동우동 짜장면도 있어요

오늘 점심에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어제 저녁에 매운떡볶이를 먹었더니 속이 좋지 않아서 고추가루가 들어가지 않은 음식을 찾다가 짜장면을 먹기로 했어요.

요즘도 자장면이 4천원인 곳이 있네요~

전 메뉴 포장이 가능하다고 해서 포장을 했어요~

지금보니까 콩나물국밥도 있는데 저걸 먹을껄..




몇 번 지나가다가만 봤을 땐 길동우동이라 당연히 우동만 파는곳인지 알았는데 메뉴가 다양해요.

김밥, 우동, 짜장면, 얼큰우동, 쫄면, 새우우동, 잔치국수, 비빔밥, 콩나물국밥, 돈까스, 새우튀김까지 메뉴가 정말 다양해요.

여기서 김밥이랑 짜장면이랑 쫄면을 먹었어요!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손님이 끊이질 않아요.

저희는 주문을 좀 많이 해서 15분 정도 앞에서 기다렸는데 정말 사람이 많았어요.

전화로 반찬 많이 싸달라고 했는데 직접오셔서 드실만큼 가져가면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완전 많이 반찬을 싸올 수 있었답니다.^^



주문과 동시에 이렇게 보이는 곳에서 위생적으로 조리가 되요.

열심히 우동을 만들고 계시네요~

뭔가 믿음이 가지 않나요?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저 안에서 참 많은 다양한 메뉴가 나오죠?

그리고 이곳은 셀프계산대도 있어요.

구리길동우동은 모든것이 셀프라고 해요.

먹은것도 앞으로 다져다 주고 계산도 셀프?ㅋㅋ



요즘 혼자하는게 인기가 많잖아요.

혼술, 혼영 등등

이곳은 혼밥을 하기에도 좋은 곳인것 같아요.

밥은 같이 먹는게 좋지만 현실이 그렇다니 씁쓸하네요~



이것이 바로 길동우동의 김밥인데요.

김밥천국이나 그런곳에서 파는것보다는 확실히 두껍고 맛은 있더라고요.

그런데 조금 더 비싸긴해요.

그래도 맛있으면 되지!



이건 길동우동에서 포장해온 짜장면인데요

뿔어서 그런건지..

솔직히 맛은 노코멘트 하겠습니다!

중화요리집이나 어디나 짜장면은 가서 즉석에서 먹는게 최고의 맛인것 같습니다.

김밥이랑 쫄면은 맛있었어요.




거의 사무실에서 이렇게 잔치를 벌였네요.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다음엔 쫄면을 먹어야겠어요!

우동집이니까 메인요리인 우동도 한 번 먹어봐야겠네요~

댓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