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접 가인채 무한리필 샐러드바와 샤브샤브


이제 골든볼나인 안가기로 해서 홈플러스에 있는 가인채를 다녀왔어요.

샤브샤브랑 샐러드바를 좋아하는 우리가족이에요.

가인채라는 곳이 있는지도 몰랐는데 이런곳도 있더라고요.




입구가 깔끔하고 좋더라고요.

샤브 종류도 다양하구요.

오리 샤브가 있다는걸 이때 처음알았어요..

역시 세상은 넓고 음식은 다양한것 같아요.

그래도 외국 몇 번 나가면서 느낀게 역시 우리나라 음식이 최고에요.




항상 감사함을 느끼고 있어요.

장모님 생신이라서 모시고 갔는데 좋아하시더라고요.

평일이라서 그런지 사람도 너무 많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음식도 이렇게 다양하게 있어요.

전 종류도 있어서 막걸리가 땡겼다는..

대낮에 먹기는 좀 그래서 참아줬어요.

장모님은 메밀전을 좋아하셨어요.




아주 쾌적한 공간을 가지고 있는 진접가인채에요.

역시 먹을 만큼 먹을 수 있는 부페가 저랑 딱 맞아요!

13개월 애기도 함께가서 무료로 많이 먹었죠.

여기는 반조리가 아니라 직접 조리해서 나오는 곳이라 마음놓고 아가도 먹일 수 있었어요.





사실 어쩔 때 보면 어른들 보다 더 먹는것 같기도해요.

뭔가 1인분 몫을 하는 느낌?

샤브야채도 이렇게 준비되어 있어요.

야채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고기랑 같이 먹을 때는 넘나 맛있는것!





월남쌈을 싸먹을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어요.

특히 월남쌈을 가장 많이 드신 장모님~

견과소스도 있고 피쉬소스도 있어요.

월남쌈 안에 넣을 수 있는 야채들도 다양하구요~

맛있어 하고 잘 드시니까 보람이 있더라고요.

어른들 모시고 가면 가장 좋아하실 것 같은 메뉴에요.





이렇게 후식도 준비되어 있어요.

개인적으로 도넛이 맛있었는데 또 먹고 싶네요.

요즘에 진접샐러드바가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이렇게 육수가 나와요~

특이하게 육수가 빨간색이더라고요.

보통은 하얗게 나오는데 뭔가 특이 했어요.





저희는 소고기 샤브샤브를 먹었어요.

여기는 샐러드바만 이용할수는 없어서 함께 먹어야 해요.

그래도 맛있어서 자주가게 될 것 같은 곳이라고나 할까?^^





커피머신이 고장으로 인해 사용할 수 없어서 당황했어요.

그런데 바로 옆에 하나가 더 있네요?

세심한 배려 감사합니다~^^

이렇게 잘 먹고 진접맛집을 찾은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넘 좋아요.

역시 맛있는 곳을 찾으면 뭔가 희열을 느낀다고나 할까요?

모두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먹고 왔답니다~^^

댓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