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인형 뽑기로 득템!


요즘 정말 어디를 가나 인형뽑기방이 많이 생긴것 같아요.

솔직히 그냥 지나가면서 하면 잘 안하게 되는데 정말 사람 많더라고요.

저도 좋아하는 편이라서 한 번 들어가면 주체가 안되더라고요.

정말 중독성이 강한게 인형뽑기라고 생각해요.

한번 시작하면 끝을 봐야하는 성격에..

그래도 애기가 좋아할 생각으로 뽑았어요





카카오프렌즈라이언 인형인데요.

아직 너무 어려서 카톡이 뭔지도 모르는 우리딸은 별로 좋아하지 않네요.

뽀로로가 더 좋은 가봐요.

산타복 입고 있는 라이언을 본체만체하는 시크한 여자네요.





옛날에 길가에 있던 인형뽑기는 정말 이상한 인형들이 많았었죠.

그런데 요즘은 정말 마트에서 판매하는 걸 그대로 넣어두었더라고요.

그래서 뭔가 더 뽑고 싶은...

인형이 입이 쏠려있거나 눈이 쏠려있으면 별로 안뽑고 싶을텐데 말이죠.





이렇게 상표까지 붙어 있어요.

포켓몬스터가 요즘 또 갑자기 게임 때문에 인기가 많아져서 그런지 인형뽑기 하는 곳에 인형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인형을 뽑을때도 방법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전 그냥 되는대로 하는데 잘하는 사람보면 정말 신기해요.

저도 잘 하고 싶네요.






카톡 라이언의 뒷모습이에요.

뭔가 너무 귀엽게 생기지 않았나요?

인형뽑기는 요즘 한 번 하는데 천원이더라고요.

처음엔 잘 잡고 올렸다가 오면서 놓아버리고..

너무 열받았는데 참을 인으로 결국 하나 뽑았어요!






산타모자를 벗기니 카카오톡 라이언의 귀여운 모습이 없어졌어요..

대머리인가봐요...

이모티콘도 만드는데 아이디어가 많이 필요한 것 같아요.

정말 잘 만들어서 이모티콘이 이렇게 인형으로까지 나오면 성공한거 아닌가요?

역시 자주보면 정든다고 하더니 저도 이제 카톡친구들한테 정이 들었나봐요.

뭔가 친숙한 기분이 드네요~^^

댓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