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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yer가 다음과 같이 인스턴스화 될 때 이미지 처리 작업을 수행합니다.

class Player(object):  
    def __init__(self):
            self.image = pygame.image.load("player1.png")
                    self.image2 = pygame.transform.flip(self.image, True, False)
                            self.flipped = False
                                    self.x = 0
                                            self.y = 0
                                            

핸들 키는 self.flipped 상태를 변경합니다.

    if key[pygame.K_RIGHT]: 
        self.x += dist
                self.flipped = False
                    elif key[pygame.K_LEFT]:
                            self.x -= dist
                                    self.flipped = True
                                    

그런 다음 self.draw는 표시 할 이미지를 결정합니다.

def draw(self, surface):
    if self.flipped:
            image = self.image2
                else:
                        image = self.image
                            surface.blit(image, (self.x, self.y))
                            

이것이 내가 모든 애니메이션 게임 오브젝트에 취하는 접근 방식입니다.



출처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99202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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