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layer가 다음과 같이 인스턴스화 될 때 이미지 처리 작업을 수행합니다.
class Player(object):
def __init__(self):
self.image = pygame.image.load("player1.png")
self.image2 = pygame.transform.flip(self.image, True, False)
self.flipped = False
self.x = 0
self.y = 0
핸들 키는 self.flipped 상태를 변경합니다.
if key[pygame.K_RIGHT]:
self.x += dist
self.flipped = False
elif key[pygame.K_LEFT]:
self.x -= dist
self.flipped = True
그런 다음 self.draw는 표시 할 이미지를 결정합니다.
def draw(self, surface):
if self.flipped:
image = self.image2
else:
image = self.image
surface.blit(image, (self.x, self.y))
이것이 내가 모든 애니메이션 게임 오브젝트에 취하는 접근 방식입니다.
출처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9920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