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핵 불닭볶음면 한정판이래요

필살기쓰세요 2017. 3. 16. 10:51

핵 불닭볶음면 한정판이래요

날씨가 요즘에 너무 따듯해서 한 낮에는 덥기까지 하네요~

라면 중에 가장 매운건 당연히 불닭볶음면이 아닐까 생각해요.

처음 나왔을때 정말 매워서 신선했었어요.

그래서 한동안 정말 많이 먹었어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정말 먹기 힘들 정도의 라면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장보러갔는데 눈에 띄는게 핵불닭볶음면이라는게 있더라고요.

그냥도 매운데 강렬하게 두배가 더 맵다고 하네요.

어떻게 거기서 두배가 더 매울 수 있을까 생각을 하면서 궁금해서 사봤어요.




매운음식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2017년 올해는 붉은 닭의 해라고해서 한정판으로 나왔다고 해요.

그래서 전 많이 사두려고 해요.

스파이시가 두배라고 하는데 맛이 정말 궁금했어요.





얼머나 맵길래 이렇게 주의사항도 적혀있어요.

임산부, 노약자, 빈속, 위염 등 매운 맛을 잘 못드시는 분들에게 주의를 당부한다고 하네요.

저의 불닭 레벨은 얼마나 될까 궁금했어요.

저 신의경지까지는 아니고 고수정도는 되는 것 같아요.

먹을 수는 있는데 정말 매워요.





드디어 개봉 했어요~

불닭볶음면 끓이는 법은 다들 아시죠?

스프는 다 빼고 일단 물을 선만큼 넣어주시면 되세요.

가끔 후레이크를 짜파게티와 헷갈려서 넣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그리고 이렇게 면이 읽을 때까지 기다려요.

뜨거운 열기가 나오지 않도록 젓가락을 올려 놓았어요.

기대감과 궁금증이 폭발하네요.





드디어 다 익었어요~

그러면 위에 보이는 삼각형 모양을 젓가락으로 뚫어주세요.

나무 젓가락으로하면 더 잘뚤리는데 쇠젓가락은 구멍이 작게 뚤리더라고요.

역시 컵라면은 나무젓가락으로 먹어야 제맛인가요?





물이 거의 없게 다 버려주세요.

혹시나 매운맛을 잘 못먹는다면 물을 좀 남겨주셔도 되요.

저는 개인적으로 물을 다 버리고 먹는게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스프를 골고루 뿌려주시고 비벼주세요~





드디어 핵불닭볶음면이 완성되었어요.

먹어본 결과는 정말 매워요.

엽기떡볶이 먹으면서 같이 먹었는데 훨씬 매운맛이에요.

매운걸 정말 좋아하고 잘 드시는분이 아니라면 권해드리고 싶지는 않아요.

그런데 가끔 매운게 땡길때 먹으면 정말 좋아요.

이렇게 매운 음식은 태어나서 처음 먹어봤네요.

댓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