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립톤 아이스티 복숭아맛 여름이 왔어요.

 

여름하면 무엇이 생각나시나요?

전 아이스티가 먼저 생각이 나요~

뭔가 시원한 느낌을 주는 이름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먼저 떠오르더라고요.

카페에서도 많이 팔던데 보면 인간적으로 가격이 너무 비싼것 같아요.

커피도 물론 마찬가지이긴 하지만 말이에요.

 

 

 

 

 

이제 곧 있으면 봄이 지나가고 무더운 여름이 찾아오겠죠?

그래서 립톤아이스티 복숭아맛을 삿어요.

정말 저렴하게 만원도 안하더라고요.

이런걸 카페에서 4~5천원씩 받고 팔고 있다니..

아까워서 사먹지도 못할것 같아요.

 

 

 

 

 

복숭아맛 아이스티를 어떻게 하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까요?

옆면을 보면 어떻게 먹는지 나와있어요.

아이스티가 홍차와 과일 맛이 합쳐진거라고 하네요.

 

 

 

 

 

립톤하면 아이스티 밖에 생각은 안나네요.

뚜껑에도 영어로 크게 적혀 있네요.

이건 907그램짜리 인데요.

정말 많이 들어 있어서 몇잔이 나올 수 있는지 셀수도 없겠더라고요.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스푼이 함께 들어 있어요.

립톤 아이스티 스틱도 있던데 이게 더 저렴하고 많아서 이걸로 결정했어요.

스푼이 사진에서 보는 것 보다 좀 커요~ 

 

 

 

 

저는 텀블러나 컵을 따로 사용하지 않아요.

그 이유는 씻기 귀찮아서요...

환경을 사랑해야 하는데 실천은 잘 안되네요.ㅋㅋ

그래서 항상 종이컵에 먹고 있어요.

먼저 종이컵에 립톤 아이스티 복숭아 반 스푼을 넣어주세요.

 

 

 

 

 

처음에 먹을 때 얼만큼을 넣어야 하는지 모르고 한스푼을 넣었어요.

먹는데 너무 셔서 먹지를 못하겠더라고요.

꼭 종이컵에 드실땐 반 정도만 넣으세요.

그리고 뜨거운 물을 아주 살짝만 넣어주세요.

그리고 스푼으로 잘 저어주세요~

 

 

 

 

 

 

어느정도 알갱이들이 녹았다 싶으시면 찬물을 넣어주면 되세요.

일반 커피믹스를 차갑게 먹을때와 똑같죠?

요즘엔 아이스 커피믹스도 있던데 한 번도 먹어는 못봤네요.

립톤 아이스티 카페인이 들어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홍차가루와 섞어서 많지는 않다고 해요~^^

댓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