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톡스 워터 레몬과 자몽을 함께

 

요즘 건강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되는 것 같아요.

이제는 몸을 잘 관리해야 할 때가 된걸 느끼고 있어요.

조금만 걸어도 숨이 차고 운동부족이 심해요..

그런데 디톡스라는게 있더라고요?

혹시 들어보셨나요?

전 이런게 있는지도 몰랐는데 와이프가 챙겨주더라고요.

 

 

 

식품건조기를 사용해서 레몬과 자몽을 말려주면 된다고 해요.

자몽과 레몬을 얇게 썰어서 말리면 되는데요.

건조기에 넣고 10시간 정도 해주시면 되세요.

좀 오래 걸리긴 하지만 내몸을 위해서라면 괜찮다고 하는 착한 와이프!

 

 

 

회사에서 일하면서 목마를 때 물 대신 마시면 된다고 하네요.

이름하여 레몬자몽디톡스워터라고 하네요.

하나만 넣어서 먹어도 되지만 두개 같이 넣어서 마시는게 더 맛있다고 해요.

텀블러 같은 곳에 물을 넣고 말린 자몽과 레몬을 함께 넣어주면 되요.

전 차가운 물을 좋아해서 그냥 찬물에 넣어서 몇번 우려먹어요.

 

 

 

 

물속에 들어간 말린자몽이에요.

가운데 쪽에 물방울 같은게 맺혀 있는게 뭔가 상큼함?을 보여주네요.

자몽은 레몬보다 크기 때문에 하나를 넣어주었어요.

 

 

 

 

 

 

 

그리고 레몬은 두개를 넣어주었어요.

레몬이랑 자몽이랑 말리니까 구별이 잘 가지 않아요.

요즘엔 디톡스워터까지 판매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집에서 직접 디톡스 만들기로 믿고 마실 수 있고 가격도 저렴해요.

 

 

 

 

 

 

 

 

이렇게 레몬 두 개와 자몽을 한 개를 넣어 주었어요.

빨리 우리고 싶으면 뜨거운 물로 우려내서 차가운 물로 섞어주면 되요.

디톡스는 몸속에 독성을 배출시켜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장 좋은건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디톡스워터로 환절기 건강 챙기세요~^^

댓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