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덤 즉석떡볶이에서 눈꽃치즈떡볶이

 

살 빼고 있는데 이런걸 올려도 되나 싶네요.

갑자기 또 급배가 고파지기 시작했어요.

친구들이 소개시켜줘서 즉석떡볶이 먹으로 갔다왔어요.

정말 떡볶이를 좋아하는 우리가족은 매일 다른 떡볶이를 먹는것 같아요...

모두들 매력이 다르니 그날 느낌에 따라서 땡기는 것도 다른것 같아요.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떡볶이 종류와 메뉴가 정말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눈꽃빙수는 먹어 봤어도 눈꽃떡볶이는 또 처음이네요.

그럼 당연히 안먹어 본걸 시켜서 새로운 맛에 도전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가끔 이상해져서 안먹어 본게 어떤 맛일까 궁금해지는 경우가 있어요.

일단 비주얼은 정말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요?

 

 

 

 

눈꽃치즈떡볶이를 시켯으니 당연히 치즈가 나오겠죠?

그런데 치즈가 보통과는 많이 다른것 같아요.

그래서 왜 메뉴이름이 이런지를 알게 될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짜장면도 물론 그렇지만 떡볶이와도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단무지에요.

단무지는 라면이랑 같이 먹어도 정말 맛있는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저도 좋아하는데 딸에게 한 번 줘봤더니 계속달라고 난리네요.

역시 이런건 먹이면 안되는데 와이프한테 걸리면 혼나겠다..

생각하면서도 새로운 맛을 보게해주고 싶은 아빠의 마음으로..ㅋㅋ

 

 

 

 

우리에겐 애기가 있으니 어린이 셀츠주먹밥도 시켰어요.

배고플때 먹으면 정말 맛있는 주먹밥이죠.

옛날에 군대에서 훈련받을 때 주먹밥 먹을 땐 그렇게 맛있더니 그 맛이 안나요..

역시 군대에서 먹는건 맛없는게 없다는 말이 틀린게 하나도 없어요.

가끔은 집에서 건빵을 우유에 말아 먹기도 하는데 역시 맛이 달라요.

 

 

 

 

 

 

기다리다보니 어느새 떡볶이가 팔팔 끓고 있어요.

이렇게 끓기 시작하면 눈꽃치즈를 위에 뿌려주시면 되세요~

그리고 조금만 더 기다리면 완성!

다음엔 맛있게 먹기만 하시면 되세요~

 

 

 

 

메뉴가 정말 다양하지 않나요?

라면사리나 쫄면사리 주문시에는 꼭 말씀해달라고 써있어요~

2인이 기본이라고 하네요~

기본구성은 야채와 오뎅과 쫄면과 떡이라고 해요.

나머지는 따로 추가하셔서 넣으시면 되세요.

 

 

 

 

즉석떡볶이 집에서 술을 팔아도 되는건지 의구심이 들긴 하지만 팔더라고요.

주먹밥 종류도 많고 빙수도 있어요.

메뉴판 옆에보면 낮술환영이라고 적혀있네요.ㅋㅋ

 

 

 

 

소주의 효능도 이렇게 적혀 있는게 재미있네요.

먼저 싼 가격으로 황홀한 기분을 낼 수 있고 내 앞의 여자가 예뻐 보인데요.

그리고 밥을 먹지 않아도 생명유지가 가능하고 전투력이 상승하면 아무도 두렵지 않게 된데요.

남친구 빠른 진도를 나갈 수 있게 된다고 하네요.ㅋㅋ

좋은 것 같기도 하면서 좋지 않은것 같네요~ㅋㅋ

댓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