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원구 수학과외 선부동 고잔동 원곡동 영어과외

 

안녕하세요. 단원구과외 선생님이에요.

영어 수학의 경우 단지 학교에서 가르치는 수준에 따라가는 것을 만족하지 못한 학생이 많이 있으나 그런 친구들을 만족시킬 학원을 찾기란 쉽지 않습니다. 저는 제가 학창시절 공부하며 느꼇던 효율적인 방법들과 다년간의 경험으로 공부함에 있어서 수능에 출제되는 유형파악은 물론 궁극적은 목표달성을 하기 위한 방법의 정도를 제시할 것입니다.

 

 

단원구영어과외, 단원구수학과외 학생이 정말로 알아야 할 것이 무엇인지 알려줍니다. 학교 진도보다 한 단계 앞서나가는 교습으로 실력을 선도하겠습니다. 제가 느꼈던 것을 바탕으로 꼭 필요한 것이 무엇인가 개념위주로 수업을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잔동과외 원곡동과외 선부동과외 수업은 제가 가르치는 것도 중요하지만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사고력도 길러주겠습니다. 워하는 자료 확보에 신경을 쓰고 문제를 푸는 노하우를 가르칩니다. 공부이외에 알아두면 좋은 정보도 가르쳐드리겠습니다. 또 영어와 수학 뿐만 아니라 필요한 과목을 제가 아는 범위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원곡동영어과외 선부동영어과외 고잔동영어과외 교습은 독해와 문법을 중심으로 하되 중학생은 문법에 더 강조를 둡니다. 고등학생의 경우는 반반의 비중을 두고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내신은 학생이 요구할 떄 봐주기도 하면서 수능중심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단어 외우는 것도 물론 꼼꼼하게 체크하고 있습니다.

 

 

선부동수학과외 원곡동수학과외 고잔동수학과외 선생님은 내신을 중심으로 진도는 빨리 안나가더라도 가능한 꼼꼼하게 봅니다. 대충 여러번 보는 건 하나도 도움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문제집 한,두개 정해서 반복해서 풀어서 문제유형을 다 외울 수 있을 정도가 되어야 고득점이 가능합니다. 상위권은 틀리는 유형을 집중적으로 하고 하위권은 쉬운문제들부터 확실하게 기본문제 중심으로 수업을 합니다.

 

공부를 잘하는 친구들 중에는 타고난 머리로 상위권을 차지하는 아이들도 있지만 노력으로 상위권에 오르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는 후자의 경우입니다. 제가 노력했던 만큼 어떻게 공부하는 것이 좋은 결실을 이룰 수 있는지 도와주는 선생님이 되고 싶습니다. 학생의 성적을 올리도록 세심한 지도를 하겠습니다.

 

단원구 선부동 고잔동 원곡동 과외 초등학생 성인영어 회화 국어 중학생 사회 전과목 과학 고등학생

댓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