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속초 메이플펜션 수영장 재미이쪄~

 

육아로 지친 와이프가 여행을 가고 싶다고 해서 놀러갔다 왔어요.

오래만에 연차써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얼마전 날씨가 많이 더워서 어린이비전센터 수영장을 다녀왔는데요.

옛날에 스파펜션갔을 때 딸이 물을 무서워해서 10분도 못하고 나왔는데요.

이제 좀 컷다고 반대로 물에서 안나오고 집에도 안간다고 난리낫었어요.

그래서 수영장이 있는 펜션을 찾아보다가 이곳으로 왔어요.

 

 

 

연차를 잡으니까 또 날씨가 도와주지 않더라고요.

비가 온다고 해서 풀빌라를 가야하나 걱정을 했는데요.

저번에 장인어른 환갑때 갔던곳 주변에 펜션이 생각나서 찾아봤어요.

속초메이플펜션은 사계절 수영장이라고 하더라고요.

아니 더 정확하게 말하면 고성메이플펜션이라고 할 수 있어요.

주소는 고성으로 나온답니다.

실내수영장의 모습인데요.

물놀이는 좋아하는 저는 미끄럼틀도 탓는데 정말 재미있더라고요.

 

 

 

저희가 가져간 튜브도 있는데 딸이 잘 안타더라고요.

여기에 기본적으로 공이나 튜브 같은 것들이 있어요.

이건 노를 젓는 배인데요.

아이들이 타고 놀 수 있는 거예요.

제가 타보고 싶어서 탓다가 배에 물들어오고 뒤집어졌어요.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즐겁게 놀 수 있는 수영장이에요.

그렇지만 어린 친구들이 있다면 조심해서 노는건 매너겠죠?

부모님들이 쉬면서 아이들을 지켜볼 수 있는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아이들이 탈 수 있는 미끄럼틀도 있어요.

저희 애기는 17개월이라 혼자서 들어가기에는 물이 너무 깊었어요.

물 높이는 1미터정도가 되는 것 같으니 참고하세요.

 

 

 

 

수영장 물은 차갑지 않고 온수로 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여기는 스파인데요.

아이들이 들어가기에는 좀 위험해요.

많이 미끄러우니 조심하셔야 해요.

그리고 제가 갔을 때는 비가 와서 추웠는데 보일러를 틀어주지 않아서 저희 가족모두 감기에 걸려서 일주일을 고생했어요.

자다가 너무 추워서 몇 번이나 깻어요..

한 여름에는 그렇더라도 그게 아니라면 비가 오면 보일러를 좀 틀어주셨으면 좋겠더라고요.

댓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