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깔라만시 원액 완전 시다

필살기쓰세요 2017. 8. 31. 18:44

깔라만시 원액 완전 시다

 

얼마전에 먹기 시작한 깔라만시에요.

처음엔 와이프가 마시려고 산거였는데 어느순간부터 저도 같이 마시고 있어요.

제가 음료수를 좋아하는데 그걸 보고 대신에 깔라만시를 마시라고 하더라고요.

처음 먹어봤을 때 레몬인줄 알았어요.

 

 

안에 생긴건 레몬이랑 비슷하게 생겼더라고요.

위에 사진보시면 바깥쪽은 다른데 안쪽은 비슷하게 생겼죠?

와이프가 신걸 잘 못 먹는데 이제는 잘 먹더라고요.

 

 

와이프가 저를 위해서 보틀도 하나 사줬어요.

처음 시켰던거 다 먹고 또 시킬때 같이 시켰더라고요.

보틀은 이천원밖에 안한다고 하더라고요.

 

 

처음엔 생긴걸 보고 세제인줄 알았답니다.

운동할 때나 식사 전후에 마시면 좋다고 해요.

그리고 활력 충전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저는 이제 마시기 시작해서 아직은 못느끼고 있긴하지만요.

 

 

보틀에 따라먹기 쉽도록 되어 있어요.

이렇게 보니까 더 세제같지 않나요?

깔라만시 원액은 베트남산이라고 하네요.

용량은 천미리가 들어 있답니다.

 

 

깔라만시 원액만 먹으면 먹기 힘드실거예요.

물에 희석해서 먹어도 엄청 시거든요.

깔라만시 사면서 산 보틀에는 용량을 알 수 있게 미리수가 적혀있어요.

보틀의 총 용량은 500미리랍니다.

 

 

50미리까지 깔라만시 원액을 채워주세요.

그리고 나머지는 전부 물로 채워주시면 되요.

잘 희석될 수 있도록 흔들어 주면 된답니다.

시원할 때 마시면 맛있는 것 같아요.

 

 

 

깔라만시 효능은 나쁜 독소를 빼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무래도 산도가 높기 때문에 피부건강에도 좋답니다.

섭취전에 주의해야할 사항이 있기에 위가 민감한 경우에는 마시면 안되요.

그리고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에도 안마시는게 좋아요.

 

 

 

깔라만시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탄산수와 함께 마셔도 좋다고 해요.

그리고 요리할 때 살짝 넣어주면 비린내도 잡아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꿀과 온수를 섞어서 티로도 즐길 수 있다고 해요.

요즘엔 음료수 대신 깔라만시를 먹는데 몸이 좋아지는 느낌이에요.

 

댓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