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샤오미 보조배터리 고속충전 엄지척


여행할때 필수품이라고 생각하는 보조배터리를 장만했어요.

저는 이런거에 대해서 관심도 없어서 무엇을 사야할지 몰랐어요.

그래서 지인들에게 조언도 많이 구해서 결정했답니다.

샤오미에서 나오는 것들이 인기가 좋다고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인기가 많은 이유가 있지 않을까 생각해서 바로 결정했어요.



박스를 보니 정품이라고 딱 적혀있네요.

뭔가 안심이 된다고 해야할까요?

샤오미 보조배터리 2세대 20000이에요.

요즘 나온것들 중에 가장 용량이 높은 거라고 알고 있어요.

제가 일년에 적어도 2번은 해외를 나가는데 그때 배터리 없으면 진짜..



케이스랑 케이블도 함께 들어 있답니다.

저는 케이스를 안끼는게 더 이뻐서 좋은데 와이프가 절대 안된다고 하네요.

제가 사실 뭘 사도 애지중지하는 성격이 아니라서 금방 고장내거든요.

역시 저를 잘 알아서 그런지 케이스를 껴주더라고요.



숫자가 크게 적힌 부분이 용량을 말하는 거예요.

10000도 있고 더 작은것들도 있더라고요.

샤오미 보조배터리 20000은 완충하면 무려 5번이나 충전이 가능하다고 해요.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그런데 완충은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처음에 이걸 들고다니는 사람들보고 왜 저런걸 들고 다닐까 생각했는데요.

저도 이제는 필요성을 느껴서 가지고 다닌답니다.

샤오미 보조배터리 2세대는 당연히 1세대 보다는 가벼워지고 작아졌다고 하네요.

역시 기술의 진보는 끝이 없는 것 같아요~



가장 좋은 점이라고 할 수 있는건데요.

한 번에 두개까지 충전을 시킬 수 있답니다.

저는 탭도 가지고 다니기 때문에 정말 좋은 기능이라고 생각해요.



사실 원래도 하나 있었는데요.

이것도 샤오미꺼라는걸 이제서야 알았어요.

그런데 고장나서 그런지 잘 안되더라고요.

해외 놀러갔을 때 고장나서 대략난감이었어요.

정말 불편하더라고요.



크기는 기존에 있는게 더 작기는 한데요.

용량이 더 작은거예요.

그런데 알고보니 고장난 이유가 케이블선에 있었어요.

케이블선 바꿔서 충전해보니까 잘 되더라고요.

보조배터리 고장이라고 생각이 들면 가장 먼저 케이블을 바꿔보세요.


바로 이 케이블을 바꿔주시면 되시는 거예요.

있으신데 저처럼 실수를 하지 않으시려면 꼭 확인해주세요~

고속충전 보조배터리 찾으신다면 이게 좋을 거예요~

저도 사서 한 번 사용해봤는데 그 전에 쓰던것과는 역시 다르더라고요~

댓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