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원시 수학과외 영어과외 이제 여기~


안녕하세요. 수원시과외, 수학과외, 영어과외 교사는 시작하기 전 수준 테스트를 통해 확실한 실력을 파악하고 학생의 수준에 맞춰서 수업하는 선생님이 되겠습니다. 매달 부모님이 아이의 성취도를 확인할 수 있게 도와드리고 다음 달의 계획 또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해 정도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진도에만 집착하지 않고 성적 향상이 최우선이 될 수 있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학생의 현 상태에 따라서 기초 개념을 잡는다든지, 응용 문제풀이를 한다든지의 개인차가 있겠지만 기본 방침은 현재 수준을 완벽하게 다잡고 차후 진도에 대해 선행 준비를 하는 것입니다. 수업은 단순히 그 과목의 점수를 높이기 위한 것뿐만 아니라 기본적으로 어떻게 공부를 해야하는지에 대한 방법을 알려줍니다. 학생이 적극적으로 선생님을 따라와준다면 공부에 대한 스트레스를 덜고 부담없이 수업하여 성적 향상을 노릴 수 있을 것입니다.


다년간의 수원시 과외 수원시 영어과외 수원시 수학과외 경험으로 주어진 계획에 맞춰서 딱딱하게 진행하기 보다는 전체적인 계획만 잡아놓고 상황에 맞춰 유동적으로 가르칠 생각입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학생이 스스로 공부에 흥미를 가질 수 있게끔 하는 것입니다. 제가 이때까지 공부해왔던 경험을 바탕으로 학생에게 맞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가르쳐주는 길잡이 역할의 선생님이 되고 싶습니다.


공부를 하는데 있어서 마구잡이식으로 해서는 절대 한계선 이상으로 성적을 올릴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을 보면 어떻게 공부해야되는지 몰라서 그냥 마구잡이식으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저도 처음엔 공부법이란게 있나 그저 노력만하면 되겠지라는 생각으로 해왔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사람이 지식을 습득하고 사용하는데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수원시과외 교사는 또 학생들을 보면 왜 공부해야 되는지 모르고 그저 주위 사람들의 강요로 인해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이 왜 공부를 해야하는지 모른다면 그저 스트레스이고 으런 경우 한계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공부를 시작하는데 있어 자신이 왜 해야하는지 알아야 하는 것이 먼저이며 그 다음에 시작을 하는 것이 맞습니다. 자신이 학습을 하는 이유를 안다면 성적은 안오를 수가 없습니다.


저는 어떤 일이든지 그 일의 결과는 윈윈이 가장 바람직하다고 그렇게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에게 있어서 윈은 누구든 제가 인생에서 만난 인연은 똑같이 소중하고 귀하다고 생각하므로 우선 상대를 만난 것부터가 저에게 좋은 일이 일어난 것입니다. 그런데 그 사람과 더 깊은 만남을 이어가면서 제가 잘할 수 있는 일을 함께 나누면 그것만큼 기쁘고 즐거운 일이 없습니다.


현재 그 기쁜 일 중 하나는 학생과 함께 호흡하면서 원하는 성적을 만들어 진정 본인이 하고 싶은 일을 나중에 이룰 수 있게 돕는 것입니다. 그리고 저와 함께 갈 학생에게 있어서 윈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수원시수학과외 수원시영어과외 교사는 아무 고민없이 행복하게만 공부하고 꿈을 이루어 나가는 학생은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 학생의 입장에서 고민과 공부를 함께 하면서 제가 갖게 된 답들을 하나씩 풀어가다보면 그 학생은 분명 공부에서뿐만 아니라 인생에서 좋은 전환점을 갖게 되는 세상에서 제일 멋진 윈을 얻게 될 것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