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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draw_lit_sprite

이것이하는 일은 BITMAP를 가져 와서이 기능을 사용하여 이전에 설정해야하는 "빛"을 사용하여 그리는 것입니다.

set_trans_blender

그래서 기본적으로해야 할 일은 :

    //Init allegro code here
    init_allegro_stuff();
    
        //It takes as arguments red, green, blue, alpha
            //so in this case it's a white light
                set_trans_blender(255, 255, 255, 255);
                
                    //Draws the sprite like draw_sprite but with intensity
                        draw_lit_sprite(buffer, yourSprite, x, y, intensity);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

팔레트로 가능할 수 있습니다 : http://alleg.sourceforge.net/stabledocs/en/alleg011.html

저는 Allegro에 대해 잘 모르지만 이전의 8 비트 게임에서 페이딩은 일반적으로 렌더링 할 때 비디오 카드가 읽는 색상 표를 변경하여 수행되므로 여러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수행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동시에 화면에 픽셀.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



출처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9049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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