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Link 디링크 공유기 드라이버 설치방법


제가 한 3년전에 삿던 공유기를 이렇게 쓰게 되네요.

사실 처음에는 데스크탑 컴퓨터에서 와이파이잡아서 사용할 수 있나 생각하다가 노트북처럼 할 수 있다고해서 사용하려고 했는데 그냥 유선을 달아서 사용하고 있어요.

그런데 이번에 부모님집에 컴퓨터하나 놔드리려고 했는데 인터넷선이 작은방에 있어서 거실에서 사용하라고 부모님께 디링크공유기도 같이 드렸어요.

오랜만에 설치하다 보니까 어떻게 해야할지 몰랐는데 CD도 같이 오는데 그걸 제가 어디다 둿는지 기억이 안나서 드라이버를 다운받았어요.



인터넷이 안되시는 분들은 되는 곳에서 디링크드라이버를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서 USB에 넣어서 컴퓨터로 옮기시면 되세요.

저도 그런 방법으로 디링크드라이버설치를 완료 했어요.

왜냐하면 인터넷이 안되니 다운을 받을 수 없었으니까요.




dlink공유기와 연결된 USB선을 컴퓨터에 꼽아주세요.

선이 아니라 그냥 뽑아서 바로 연결할 수도 있어요.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먼저 디링크라고 검색하시면 되세요.

그럼 홈페이지 주소가 나오고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이렇게 화면이 나와있어요.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제품소개 및 고객지원센터라고 나와있는 부분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다음페이지로 넘어가지는데요.

다음엔 위쪽 메뉴에 보시면 자료실이라는 곳이 있어요.

그곳을 클릭하시고 이동하시면 되세요.





그러면 모델명에 따라서 선택을 하는게 나오는데요.

제껀 무선랜카드더라고요.

모델명은 DWA-182 였어요.

저도 헷갈렸는데 공유기 뒤쪽에 보시면 모델명이 나와있어요.








선택을 하시면 다음으로 넘어가지는데요.

디링크드라이버다운받을때 OS버전을 잘 확인하셔야해요.

애플과 윈도우가 나누어져 있어요.

날짜가 최신으로 되있걸로 받으시면 되요.

그럼 윈도우를 사용하는 사람은 두번째걸 다운받으시면 되는거죠!^^


댓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