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내동과외 신내동수학과외 신내동영어과외 묵동과외 묵동수학과외 묵동영어과외 중화동과외 중화동수학과외 중화동영어과외 중랑구과외 중랑구수학과외 중랑구영어과외 중랑구신내동 중랑구묵동 중랑구중화동
하지만 아무런 이해도 없이 단순히 외우는 것은 밑빠진 독에 물을 붓는 것과 다를바 없습니다. 학생이 이해를 할때까지 백번이고 천번이고 설명을 해줘서 완전히 이해를 한다음에 다음 단계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발행당시교육부장관,나잣Vallaud-Belkacem,“프랑스나쁜결과는”11월29일(화요일),우리는조사TIMSS국제수학및과학에서관찰. 초등학교에서학생들은프랑스어결과(488점)국제평균(500)및보다낮다을CM 유럽(525)단자과학자는결과TIMSS,다음수준으로추정20년급격한하락을경험했다.
이혼란사진을설명하려면? 장 - 프랑소와·Chesne,박사과정,교육시스템과수학교육의평가를위한과학의협의회(Cnesco)의이사는이성능저하의원인을고려한다.
Vallaud-Belkacem나잣과학생들은에서평가한TIMSS 2008년주요프로그램의“약한점”5년니콜라사르코지의용어에서삭제위치를메모입니다。 프랑수아피용은초등학교은“핵심교육과정에집중할”로제안되었다이러한분석은서로연결되어것처럼보이게?
프랑스어수학약점은주요구조입니다. 계정,내의견으로는,프로파일인치훈련이아닌과학적인초기교사초등예술과목과인문학에대한압도적으로적합하지:수학마스터“비즈니스교육”2년의시간수는낮은입니다. 교육및지역교육은항상충분하지않고,말할수있다。 이모든것은반드시수학클래스에영향을주지않습니다.
7내지30년 - 이프로그램은,내가주파수는한차이가없기때문에,분명히,특히의문을제기하지말았어야! - 그것은각교사에대한혼란스러울수있습니다. 일정의각,프랑스수학교육CM1이년시간의최대수를제공하는국가들사이에서나타납니다때문이다.
또한읽기:프랑스학생수준의수학및과학불안을
이것은리더십의어려운상황에추가됩니다다양성의부족에의해결과가표시되어사회적으로불우한학교에서특히낮다.
Ÿ얕은교사는항상학교사이의관계의지식이종종경험을학습하는것은권장하지않는가족의얼굴에긴에거의영향을머물수있는위치를취할。
순위의맨아래에표시될것으로예상되지않는이유는무엇입니까?
이것은내가놀라지않을것입니다. 우리는이미수학수업[Cnesco가후원하는2015年]우리의회의합의에초등학교의끝에서문제를확인했습니다. 초등학교어린이는참가소수구매및운영측면에서어려움을겪고있다. 숫자와난이도의의미를이해하지못하는그들중대부분은구구단에익숙하지 않은 국가평가의결과는고려수준을달성학생들의퍼센트,샘플에없는42(CEDRE)2008년과2014年년TIMSS쇼“무엇사이클성능평가징계를볼수있다”,“중간”입니다。 이중13%는수준검토에도달하지않았다“저를”이학생이아닌간단한상황을사용할수있는기본지식보다이있습니다。 CEDRE학생의비율에서확인된것과매우유사하다。 대조적으로,“양호한”또는“좋은”CEDRE학생에비해의29%21%로낮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