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촌동과외 이촌동수학과외 이촌동영어과외 이태원과외 이태원수학과외 이태원영어과외 한남동과외 한남동수학과외 한남동영어과외 용산구과외 용산구수학과외 용산구영어과외 용산구이촌동 용산구이태원 용산구한남동
또한 고학년일수록 공부하는데 있어서의 기술과 효율적인 공부방법으로 교수합니다.
또한 학문(學問)이라는 것은 한자에서도 알 수 있듯이 단순한 배움이 아니라 스승에게 묻고, 나아가 사색을 통한 자문자답이 함께 이루어져야 비로소 학문(學問)이라 생각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교사가 단순히 가르치는 사람에 머무르는 것이 아닌, 교사부터 먼저 생각하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정보와 지식’은 마치 ‘소리와 음악’에 비유할 수 있습니다. 음악은 ‘유기적으로 조직된 소리’입니다. 소리를 조직적으로 체계화하지 않고 그냥 나열만 한다면 그것은 단지 소음일 뿐, 절대 음악이 될 수 없듯이 사색을 통한 지식의 구조화를 이루지 못한다면 교사는 학생들에게 단지 정보를 안고 있는 인터넷 포탈 싸이트 정도 밖에는 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학생들에게도 물음의 장(場)을 마련하는 것 또한 교사의 몫입니다. 학생들의 물음이라는 것은 단순히 답을 얻기 위한 물음이 아닌, 사고의 과정선 상에서 이루어지는 물음이어야 합니다. 학생들이 언제고 어려움을 갖지 않고 질문을 할 수 있는 학습환경을 조성하여 학생들이 신뢰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중학생은 평소엔 독해 및 문법 공부로 기초를 다지고 시험기간엔 시험대비를 합니다. 그 외에 영어로 일기쓰기 및 팝송 외워 부르기 등을 함께하여 영어에 흥미를 갖도록 합니다.
고등학생은 수능 외국어 영역 위주로 공부를 하며 시험기간엔 내신을 위한 시험대비를 합니다. 수학이 재미없다는 학생도 원리를 알면 수학을 재미있어 합니다. 실제로 제가 가르쳤던 많은 학생들이 과외를 하면서 수학과 물리에 재미를 붙여갔습니다. ^^
공부는 일단 재미있어야 질리지 않고 계속 할 수 있게 되고 그래야 성적도 오를 수 있겠지요 ^^대학2학년 과정을 마치고 휴학을 하면서 초등학생고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개인과외나 그룹과외를 3년이상 해왔기때문에 아이들 다루는데에는 능숙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림에는 일단 재미가 바탕이 되어서 창의력있게 늘게끔 할것입니다. 제가 초등학생때부터 전공을 살려왔기때문에 누구보다도 미술을 대하는것에대해서는 아이들의 눈으로 볼수있다고 생각합니다. 꼭 참고해주세요^^제 성격이 워낙에 활발하고 털털해서 아이들과 자유롭게 대화할수있고 미술을 하는데 있어 워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습니다^^제가 2년동안 수험영어를 했던 방식으로 약간은 스파르타식으로 가르칠 것입니다. 학생에게 우선은 테스트를 한 후 문법, 독해, 어휘의 분야별로 기본적 개념정리와 함께 응용을 한 수업을 하겠습니다.
저의 수업방식은 이해와 복습을 강조하는 방식으로 할 것이고, 수능시험을 보는 학생이나 문법을 공부하고 싶은 학생에게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수험영어 즉 문법과 독해 어휘를 모두 체계적으로 공부했기에 영문학과를 전공한 학생이상의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해요. 영어 과외 경험2년정도와 학원조교경력이 있습니다. 고등학교 1학년생의 경우 일반 내신성적을 90점대로 올린 경험이 있고 2,3학년생의 경우 수능성적 역시 20~30점정도 향상시켰습니다. 후회는 없으실 거라 감히 말할게요 ^^* 이과적인 소양은 타고나는 것도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훈련을 통해 충분히 길러질 수 있는 것입니다. 수리추리 문제들을 해결하여 얻을 수 있는 쾌감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누구나 다 잘할 수 있습니다. 고3의 경우에는 급격한 변화를 기대하기에는 기간이 너무 짧지만, 여러분이 고2이거나 그보다 어리다면 수능 전국 1등도 불가능한 이야기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