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다반사

맘스터치 추천메뉴는 싸이버거지!

필살기쓰세요 2017. 1. 17. 17:56

맘스터치 추천메뉴는 싸이버거지!

얼마전 동네에 맘스터치라는 곳이 생겼어요.

저게 뭐야 처음보는데?라고 생각했는데.....

그런데 알고보니 정말 맛있는 햄버거집이라고 하더라고요.

햄버거는 맥도날드랑 롯데리아만 있는지 알았더니 역시 세상은 넓어요.







와이프와 함께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중 와이프가 맘스터치 한번 먹어보자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뭘 먹어야 하지?라고 생각했는데 맘스터치하면 싸이버거라고 하더라고요?

그렇다면 나도 한번 싸이버거를 먹어봐야지 하고 싸이버거 세트 2개를 주문했어요.

수제햄버거라고 하던데 주문했는데 정말 오래걸리더라고요.








왜이렇게 오래걸리나 했더니 맘스터치는 주문 후 바로 제품을 만들어 준다고 하네요.

기다리는 시간이 즐거운 맘스터치라고 하지만 배고픈데 늦게 와서 좀 짜증났어요.

정말 배고플땐 안드시는게 좋아요. 시간이 좀 오래걸리거든요.

하지만 햄버거는 정말 맛있어요.

얼마전에 친구네 놀러가서 맘스터치 치킨도 먹어봤는데 전 솔직한 블로거이기 때문에 비비큐가 더 맛있어요...ㅋㅋ











오오 감자튀김에 뭐가 들어있네요?

통통하니 정말 맛있는 감튀더라구요.

다른곳 보다 정말 이거 하나는 잘 만들었던데요?










전 치즈를 정말 좋아해서 치즈스틱도 추가했는데 좀 비싸요.

그리고 식어서 치즈가 뚝뚝 끊어져 버리더라구요..

다음부턴 맘스터치 치즈스틱은 직접 가서 먹을때만 먹는걸로...













이게 바로 싸이버거라는거에요.

안에 치킨이 들어있는데 맛있었어요.

맥도날드 상하이버거보다는 훨씬 더 맛있더라고요.

상하이버거도 나쁘지 않는데 치킨 전문으로 하는곳이라서 그런가 패티가 엄청나게 부드러워요.







요즘 맘스터치에서 신제품으로 리코타치즈버거가 새로 나왔다고 하던데 다음엔 그걸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이제 곧 저녁시간인데 이거 쓰고 있니까 또 햄버거가 먹고 싶네요.

오늘 저녁은 햄버거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래서 저녁시간에 티비에서 맛있는 음식이 많이 방영되나봐요.

오늘도 즐겁게 하루를 마무리 하면서 꿀맛 싸이버거 한번 드셔보세요~^^

댓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